본문 바로가기

Q&A

  • 장기렌트 이용시 신용등급이 하락하나요?

    렌터카는 금융상품이 아니므로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단, 리스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 차량 약정 종료 후에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고객의 만기도래 1개월전에 개별적으로 연락이 갑니다.
    반납, 인수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반납시
    차량훼손 여부, 약정거리 확인 등을 거친후 차량을 반납합니다.
    차량의 감가사유가 있을 경우는 별도로 청구되거나, 지급할 보증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인수시
    인수하실 경우 잔존가치 금액을 지불하고 인수 받을수 있습니다.
    만약 초기에 보증금을 납부하셨다면 잔존가치와의 차액을 납부하신 다음 인수 받을수 있습니다.
  • 운전 자격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운전가능연령]
    렌트 - 만21세 이상 / 리스 - 만20세 이상

    [운전자 범위]
    개인 : 계약자 및 계약자의 직계가족
    개인사업자 : 계약자 및 계약자의 직계가족, 임직원
    법인사업자 : 임직원
  • 보험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조건]
    - 대인 무제한
    - 대물 1억
    - 자손 1억
    - 무보험차상해 2억
    - 자기차량손해면책금 30만원(국산), 50만원(수입)

    렌트사별 세부 조건이 모두 다르므로 상담 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사고시 차량수리 비용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렌트 차량은 사고시 면책금으로 처리 가능하십니다.
    면책금은, 자동차 보험의 "자기차량손해"에 해당하는 것으로 고객의 과실로 인하여 차량의 전부 또는 일부 손/망실시 면책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자차 사고 발생에 따른 차량정비 및 수리관련 비용이 30만원 미만인 경우는 고객이 부담하고 30만원 이상인 경우 초과 비용 부분은 렌트사가 부담합니다.
  • 사고 발생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기렌트 차량을 이용하시다가 사고 발생시엔, 해당 렌트사 보험. 사고 부서로 전화하셔서 사고 접수 하시면 긴급출동 또는 적절한 업무처리 안내 받으실수 있습니다.
    사고 발생시, 담당직원에게 연락주시면 해당 렌트사 전화번호 알려드리면서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선납금은 뭔가요?

    선납금은 초기비용으로, 지불하신 담보 금액을 월 납입금액에서 차감시키는 방법으로 소멸되는 비용이라 만기시에 돌려받는 금액은 없습니다.
    지불하신 만큼 월 납입금액이 줄어들기 때문에 월 납입금액을 최소화 하려할때 많이 설정하시기도 합니다.
  • 보증금은 뭔가요?

    보증금은 초기비용으로, 약정 시점에 렌트/리스사에 맡겨 두셨다가 만기 시점에 돌려받는 금액입니다.
    장기간 예치해두는 금액이기 때문에 렌트/리스사에서는 이자 부분 정도 할인을 해드립니다.
  • 차량 중도 해약시 보증금은 환불 받을수 있나요?

    렌트/리스사에서 중도해지 관련 정산시에 발생한 위약금과 기타 미납금을 보증금에서 차감한 후 환불금이 생기면 고객님께 돌려드립니다.
    반대로 지불하신 보증금 보다 위약금이 초과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더 부담하셔야 합니다.
  • 차량 중도 해약시에는 어떻게 되나요?

    약정한 계약기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차량을 중도에 해지하는 경우엔 중도해지 위약금을 부담하게 됩니다.
    해지 위약금은 잔여 계약기간의 총 대여료를 합산한 금액의 30~40%가 적용됩니다. 해당 렌트/리스사 마다 조금씩 다르니 해당 캐피탈 고객센터에 확인해보셔야 하며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취급방침

팝업닫기
탑카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회원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성명, 전화번호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목적
본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상담
2) 콘텐츠 제공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본 회사는 회원이 탈퇴하여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이 종료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파기절차회원의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는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ㆍ수정 또는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본 회사는 회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본 회사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빠른견적문의

개인정보수집 동의 보기

고객센터

070-8983-6277
카카오톡 상담